덩어리로 도착~ 곤드레는 좋아 보여요~저는 조금 더 살짝 녹혀 소분해서 당장 먹을만큼만 남기고 냉동실에 넣어 두었어요~근데 현관문 앞에 택배 도착했다고 해서 나가보니 상자 바닥에서 물이 새어 나와 바닥에 제법 고여 있더라구요ㅜ 살펴보니 스티로폼 상자 바닥이 세로로 길게 파손되어 있어서 곤드레 녹은물이 줄줄줄...상자 문제? 택배 문제?일까요??
옵션: 냉동 삶은 곤드레 2kg
예전에 친구들과 정선 여행 갔을 때, 곤드레 나물밥을 먹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이번에도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의 맛입니다. 계속 단골하고 싶습니다.
옵션: 냉동 삶은 곤드레 2kg
소분 포장이면
좋았겠다란 살짝의 아쉬움은 있지만
부드럽고 세네번정도 세척하니
깨끗해요
들기름 국간장째끔 넣어
밥 짖읉때 위에올려하니 맛있네요
옵션: 냉동 삶은 곤드레 2kg
생곤드레나물을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있으니 참 좋았어요 밥할때 같이 넣어 한번 더 끓여야 부드러울듯합니다
나물도 한번 더 씻고 삶아야 부드러운거같아요
포장이 크게 한덩어리로 꽁꽁 얼려와서 당황했는데 그대로 칼로 소분해 냉동실에 넣어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