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육수 좋아해서 코인육수만 사용하다가 팩으로 된 육수는 처음 사봤는데 완전 신세계예요 삼계탕 할때 같이 넣어서 끓여봤는데 완전 진한국물이라 계속 국물 떠먹느라 물 배 채움 간도 거의 되서 소금도 조금만 쳐서 먹었어요 근데 급하게 먹느라 사진은 깜박했어요ㅠ
양도 넉넉해서 오래 두고 사용할것 같아요! 요리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 또 어디에 사용해서 먹을지 고민중..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시마.멸치.표고버섯인 국물요리 천연 다시팩과 다시마.멸치.새우인 바다의 감칠맛 해물 다시팩으로 이루어진 2가지 구성이라서 더욱더 마음에 듭니다.
모든 재료가 국산인점과 1967년 부터 시작하였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갑니다.
천연 다시팩 넣고 잔치국수 해 먹었더니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해물 다시팩 넣고 매운탕 끓여 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