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녹용이 몸에 그닥 맞지 않는다고 예전에 한의원에서 그랬지만... 그래도 가격적 부담도 없거니와 나이들고 날 추워지니 뭔가라도 몸에 좋은 거 먹고파졌어요. ㅎㅎㅎ 맛은 평밤한 한약맛입니다. 간편히 먹기 좋네요. 포장이.어마어마하고 서비스 맛보기를 여러종류 주셔서 좋네요.
옵션: 프리미엄 녹용 진액 100ml*30포
잘 받았습니다
신랑이 하도 힘들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물건은 정성스럽게 왔습니다
먹어보고 맛과 효과는 다시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