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해 먹습니다. 역시 맛이좋아요.
두식구먹기 양도 적당하고 적은양도 택배비없어 넘 좋으네요.
옵션: 어리굴젓 350g
비리다고 하는 후기가 있어 걱정하며 구매했는대 비리지 않고 너무 싱싱하고 간도 딱 맞고 맛있네요~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전부 굴 100% 네요~ 시중에 판매하는 굴젖들 보면 굴보다는 야채가 더 많았는대.. 완전 리얼 100퍼 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옵션: 어리굴젓 350g
옛날맛 어리굴젓이예요. 남편이 맛있다고 엄청좋아하네요. 다음엔 더많은양으로 사야겠어요. 맛있습니다. 펄도감 믿고 사먹어도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