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 에 하고픈 말 다 적어서
더 할 말은 없지만 한번더 말하고
싶은건 (배오징어) 문구는 빼주세요
심리 이용 하실의도 아니라면요
배오징어 드셔보신 분들은 저 처럼 잉?
하실거에요 배오징어는 진짜 두껍고
두툼 하거든요 색상도 짙은 갈색이고
한마리 먹고 나면 입 턱 (아구가) 아파요
그 정도로 두껍고 씹을 수록 구수한 감칠
맛 최고 거든요
옛날 오징어배 선원들이 술 값 보탤라고
배에서 잡자 마자 내장 꺼내고 그대로 말린
인위적으로 크기 키우려고 만져가며 말린게
아니고 모양 그대로 바닷 바람에 말려서 모양
볼 품 없어도 두깨랑 맛은 정말 최고중세 최고
어릴때 먹었던 기억에 (배오징어) 이 문구에
홀려서 두종류 다 사봤는데 역시나 배오징어는
아니였어요
그래도 맛도 신선도 도 청결도 모두 최고
믿고 사드셔도 됩니다
저 처럼 배오징어 인가 해서 구매 하시면
속상 하시니까 가격 비싸도 맛있고 깨끗한
오징어 찾으시는 분들 이라면 추천합니다
3
옵션: 대 마른오징어 3마리 (1.7kg/한축 기준)
오징어 는 신선한걸 말린게
확실한거 같아요 다만 옛날에
먹었던 배 오징어 는 아니에요
배오징어는 엄청 두껍고 색상도
짙은 갈색 붉은색인가 할 정도로
진해요 맑고 투명하지 않어요
배오징어 란 단어는 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혹시나 하는 마음을
이용 해서 판매 하시려는 의도가
아니시라면 (배오징어) 문구는 빼세요
추억의 배오징어는 아니였지만 맛은
좋아요 깨끗하게 잘 말린건 확실해요
가격이 너무 쌔지만 마른 오징어 좋아
하시는 분들 이라면 추천합니다
가격 개이치 않고 깨끗한 오징어 찾으시면
이집 오징어 드세요 신선하고 청결하고 맛도
이만 하면 좋아요
오징어 좋아 해서 두종류 다 시켯어요
크기차이 별로 안나요 두께 차이만 살빡
있어요 아주 살짝 참고 하시면 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