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받아보구 어찌나 황당한지 ~ 포장만 그럴싸해서 기대햇는데 이게 뭡니까 송이는 닦기도전에 다떨어지고 국물다 흐르고 이걸 먹으라고 보내주신건지. 솔직히 소비자를 뭘루보고 이딴 상품가치도없는 과일을 보냇나요
먹기도 짜증나고 다시 반품신청하고싶었는데 다시가는도중에 다썩어 구데기가나올거같아서 반품신청 안하고 쓰레기통에 버렷습니다 항상 팔도감제품 우수해서 자주시켜먹고 지인한테도 소개많이 해줫는데
넘실망스럽네요
별하나두 주기 아깝네요
3
옵션: 거봉 2팩(1kg)
연로하신 친정아버지께 보내드렸는데 일하시는 여사님이 포도가 다 물러서 2송이라고 해봐야 다 정리하고 나니까 한송이도 안된다고 속상해하시더라구요 글구 포도알도 저절로 다 떨어져 가지에 붙어있는것도 없다네요 음식물 쓰레기만 나왔다고...상담사랑 통화는 했는데 사진이 없어서 노력은 해보겠지만 어떻게될지 모르겠다하더라고요 가격이 싼것도 아닌데 속상하네요 새로 입점한곳이라 리뷰도 없어 망설이다가 믿고 구매한건데 속상하네요 깨끗한 상품으로 재배송해주셨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