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남편이 맛이 괜찮다고 해서 또 주문했네요. 삼계탕은 능이 삼계탕만 주문하게 되네요. 날씨가 더워지고 기력이 떨어지니 여름에 계속 주문하게 될것 같아요.고기가 쫄깃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이 좋아요. 한팩으로 남편과 둘이 먹으니 양이 딱 좋아요. 할인 자주 해주세요~~^^
옵션: 능이삼계탕 1.2kg(1-2인분)*3팩
자주 주문해서 먹어요.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 거의 다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나은것 같아요.국물도 구수하고 닭도 먹을게 많아서 한 사람당 한 마리로 충분합니다
옵션: 능이삼계탕 1.2kg(1-2인분)*7팩
국물이 아주 진하고 깊은 맛이 나서 좋습니다.고기도 다른데보다 커서 먹을맛이 납니다.몸이 허하다고 느낄때 이만한게 없어요.
옵션: 능이삼계탕 1.2kg(1-2인분)*3팩
능이향인거 같은데
암튼 아...뭔가 몸에 좋은게 들어간거
같은 깨끗하고 담백한 삼계탕입니다
국물이 맑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누룽지 조금 넣고 같이 끓이면 둘이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