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오징어 내장탕 끓여 먹었구요 아이도 국물 두번씩이나 리필해서 잘먹더라구요 저는 너무 익혔는지 조금 뻑뻑했는데 다음엔 살짝 잘익혀서 먹어보려구요
옵션: 오징어 알/이리 (원양산) 1kg
1kg양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하실수 있게 냉동된 팩 꺼내 사진 찍어 올려봅니다. 일는 사진을 미처 못찍었어요~
얼음팩으로 잘 배송되었고 배송도 빨라요.
주문하고 다음날 오후 바로 도착했네요^^
살짝 녹은 상태였고 끓여둔 김찌찌개에 추가로 넣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고니랑 비슷한 식감인데 좀더 탄력있어요~ 남편은 아주 어릴적 먹었던 맛이라고 그때 추억을 얘기하며 정말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