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좋고 꼼꼼한 포장,배송도 좋은 얼콘 미나리샤브 재주문 때마다 만족하며 즐겨먹고 있어요
옵션: 미나리 샤브샤브 730g (2인분)
시간이 잘맞지 않아서 냉동에 뒀다가 1주일후인 지금 먹었는데도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네요
고기도 드.ㅁ뿍이고
집에 있는 미나리 더넣고 파넣으니깐 완전 꿀맛입니다
옵션: 미나리 샤브샤브 730g (2인분)
귀찮아서 후기 잘 안남기는데 넘 맛있어 후기 남겨요~~
맵찔이라 좀 얼큰하긴 한데 너무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신라면도 매워서 잘 안 사는 사람이니 보통분들은 다 맵다고 못 느낄정도에요 가족들도 맵다고 아무도 안하고 칼칼하니 좋다했으니까요 칼국수도 일반 샤브샤브집 칼국수가 아니라 쫄깃하고 퍼지지 않아 엄청 맛있었어요^^ 저는 야채가 부족할것 같아 미나리 더 사다가 넣고 유부랑 호박도 넣어 3인이 배부르게 죽까지 끓여 먹었어요
재구매의사 확실히 있어요~~~
옵션: 미나리 샤브샤브 810g (2인분)
깨끗하게 포장도 잘해주셔서 기쁘게 받았고요
얼큰 담백한 맛으로 딸 아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옵션: 미나리 샤브샤브 810g (2인분)
맛있게 먹은 기억에 다시 재주문해서, 전골냄비에 바글바글 끓어서 맛나고 푸짐하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