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시킬때는 물건이 괜찮았어요
근데 자꾸시키니까
물건이 엉망이예요
많이 시킨것은 알고있죠
아는 지인분들께 부쳐는데 너무 미안했어요
정말실망대실망했어요그렇다고 한상자을 더 보내 줄꺼도 아니잖아요
너무너무 화가납니다
버린것만 한상자가 넘을꺼예요
두번다시 ㅎ안시키면 되지싮어서 아무얘기도 안쓰려고 했는데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서요
옵션: 망고스틴 500g(5-7입)*2망
새콤달콤 맛있어요. 씨가 한두개씩 박혀있었고요. 씨 없는 부분이 즙 터져서 더 맛남요.
좋은 가격에 잘먹었어요.
2
옵션: 망고스틴 500g(5-7입)*2망
적당히 잘익었습니다. 고르게 품질이 되면 좋았을텐데..3재중 1개는 품질이...개선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