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의 아삭한 식감에 무의 단 맛
이게 감자 인가요 ㅎㅎ
특이한 조합의 맛이네요
생으로도 구워서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옵션: [1+1] 무농약 히카마 2kg(3-5과/개당 300~800g)
처음 먹어보는데 담백하면서도 은은핫 맛이 있네요.
설탕과 과당의 범벅인 식품들과 억지로 인공감미를 위해 스테비아까지 주입하는 시대에서 자연적인 맛이라 좋은 느낌입니다.
생고구마보다는 덜 달지만
고구마와는 다른 특별한 맛이 은근히 손을 뻗게 만드네요.
포장도 하나하나 다 과일포장으로 와서 상한 데 없이 잘 왔어요. 너무 큰 것들은 칼로 자르는 게 아니라 뽀개야 하는 수준.
당뇨에도 좋고
면역력도 강화해준다니 일단 다 먹어보겠읍니다.
옵션: [1+1] 무농약 히카마 2kg(3-5과/개당 300~800g)
히카마
처음 접하는 신기한 맛입니다.깍기도 쉬우나 맛은 아리송~ 깍아서 냉장고에 넣은 후 먹으니 먹기 좋았어요. 건강해지는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