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악성변비 어떡하죠
20대때는 쭉 들코*스 를 먹었어요 안좋은걸 알지만 습관성이 되버려서 알수를 늘려가며 계속 먹다가 30대때는 조금씩 끊었는데 장이 약에 익숙해져 버렸는지 변비가 심해 지더라구요 40대인 지금은 안먹고 버티다가 푸룬쥬스를 알고나서 먹기 시작했는데 처음엔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먹다보니 이젠 안먹으면 아에 화장실을 못가는 지경까지 와버렸어요... 일주일동안 못갈때도 있구요 너무너무 괴롭고 힘들어요 물많이 마시고 야채과일도 많이 먹어보고 음식으로 나름 조절을 해보지만 전혀 도움이 되질 않아요 장이 운동을 멈춰버린 느낌이에요 병원이라도 가면 고칠수 있을까요 너무 괴로워서 혹시모를 도움이라도 얻고자 글 남겨요...
익명
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9
댓글
41
공유하기
전체 댓글
아보카도오일 캡슐 매일드세요. 숙변 빠질때는 화장실 다니느라 일도 못합니다 ㅎ 겁나 저렴하구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매실 제품인데 효과 좋고 몸에도 좋아요 비움매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집근처에 스피닝하는데 있는지 알아보세요.스피닝 50분하고나면 바로 화장실갑니다.저희 강사도 변비를 고쳤다고 하고 저도 꼭끝나면 화장실갑니다. 적절한 운동이 답입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대장항문외과 전문의를 만나보세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묵직한 훌라후프 10분씩 해보세요 이게 장운동이 되네요 훌라후프 한 10분 하면 방구가 나오면서 살짝 배가 아파오며 화장실 가자는 신호가 옵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오랜 변비약으로 장은 스스로 기능을 멈취버립니다 주변에 어르신 한분께서 30대때부터 변비약 달고 사셨는데 지금은 관장을하거나 변비약도 잘 들지 않으셔서 변비약만 늘어나고 계셔서 강박증만 늘어 가시더라구요 병원가셔서 검사 하시고 치료하세요 무조건 채소 많이먹고 물 많이 드신다고 답은 아닙니다 식사량은 줄고 인스턴트 식만 늘려받자 악순환만 반복됩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매일 같은 시간에 갈수있도록 루틴을 잡아보세요 야채많이드시고 본인생각보다 훨 많이 드셔야됨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저도 변비가 좀 심한편인데요..검정콩 가루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물한컵에 숱가락으로 푹퍼서 쉐이크처럼 먹는데요~확실히 도움이되더라구요.검정콩이 몸에도 좋은니까.내성 생각안하셔도돼구요.추천드립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운동하시고 병원 다니셔야겠네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병원 은 다니시는지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브로멜라인 너무 좋아요. 저도 변비로 관장약없이는 볼일 믓볼정도 였는데 알로에도 효과좋은데 최고는 브로멜라인 이예요. 하도 화장실 잘가서 뱃살도 빠지더라구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카무트 효소 드셔보세요. 배를 늘 따뜻하게 해야해요. 30번 꼭꼭꼭 씹어서 침이랑 같이 넘어가야 소화도 잘되요. 야채먼저드시구요. 식습관부터 고쳐야 위도 대장도 편해요. 양배추도 늘 물처럼 드세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배를 살살 문지르시고 건강기능식품중에 웰런스 알아보고 드시는것도 좋아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아주 심하게 꾸덕한 그릭 요거트 대용량 사서 매일 아침마다 채소 과일 드시고 요거트 대용량 4일 정도로 나눠서 매일 드시면? ...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대장,위,뇌는 같이 움직이는거라...신경 쓰거나 예민,스트레스 생기면 위,대장 기능 확 떨어집니다~최대한 힐링하시며 걸으세요~~~^^ 걸음 폭 넓게 걸으시되~무릎,발목 쓰는 걷기말고,,허벅지,엉덩이,복부 세 군데를 움직이게 걸으시면 됩니다~ 인스턴트 식품,술 왕창 줄이시고, 살짝 익힌 채소 많이 드세요~ 대장은 찬 장기라 냉한 음식 들어가면 면역력도 떨어지고,,순환이 안 되니 변이 그대로 굳어버려요~ㅠ 저는 7세때부터 관장하지 않으면 변을 못 봤을정도로 심한 변비로 고생했어요~ 다 먹어봤는데~모두 내성 생겨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저도 변비라...밀가루 음식이나 특히 튀김류 먹음 힘들어요 저는 배추 생으로 먹으면 담날 바로 화장실 잘 가요 약이 장에 유익한 유산균도 같이 죽인대요 될수 있으면 드시지 마세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좋다는 제품 거즘 다 먹어봤는데 아래 나열된 제품중에 가르시니아 차전자피 그리고 일본제품 그거 다 내성 생겨요 (지인 어머님이 일본제품 10년 넘게 매일드시는데 하루라도 안드시면 화장실 못가세요 대신 매일 마시면 매일 화장실 가신다함) 푸른도 마찬가지 식이섬유도 식품으로 섭취하는거 아니면 나중에 효과 없었어요 (식품도 소처럼 많이 먹는거 아니라 그런지 효과 그닥..) 유산균도 진짜 이것저것 엄청 먹어보고 한약 양약 보조제 관장 마시는거 효모 효소 디톡스 티벳버섯 다이어트제품 등등 다 먹어봤는데 저는 효과가 진짜 길었던게 3년정도고 젤 짧은거는 1-2주였어요. 위랑 장이 너무 안좋아서 체하고 소화안되서 집에 항상 소화제제품 가득가득해요 (병원에서는 의사가 장에 다 변이 차서 소화가 안되는거라함) 근데 너무 이것저것 찾아먹고 중간에 효과떨어지고 돈아깝고 그래서 그냥 제 몸 상태를 받아들이고 소식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저는 보통 3-7일에 한번 갑니다 근데 이게 너무 오래되서 큰 불편함은 없는데 갑자기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오면 진짜 세상 끝난거 같아요ㅜㅜ못참아여) 근데 신기한게 위 장 그렇게 안좋은데 장염은 또 잘 안걸려요.. (어릴때 마비성장폐색걸린적도 있음) 장염걸리면 화장실도 자연적으로 잘 가고 살도 잘 빠지는데.. 장이 튼튼한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악성은 병원에서 이식 시술(수술) 그런거 하는것 같더라구요 티비에서 봤어요 그분도 오죽 힘드셨으연 하셨을까 싶더라구요 장건강이 면역이랑 연관이 많으니 병원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시술이나 수술말고 또 다른 방법있으면 알려주지 않을까요? 언능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장이 운동을 멈춰버린 느낌 저도 알아요 둘코ㅇㅇ은 몇십년 먹었구요 대장내시경 후에 산화마그네슘 처방받아 먹어도 전혀 효과를 못봤죠 한 5년전부터 울트라 리버를 친정아부지 추천으로 먹고 부터 그럭저럭 편해졌어요 아부지도 젊었을땐 문제 없으셨는데 80세 넘으시면서 변비로 고생 엄청 하셨거든요 암튼 저는 아침에 눈뜨면 물 한컵 유산균 한포 윌 한병 마시고 사과 껍질째 한개 글구 한 시간뒤에 밥 먹고 커피 마시면 신호 와요ㅋ 울트라 리버는 하루 한두포 먹으라는데 첨에 하루 한포 먹다가 지금은 하루 3분의1포 먹어도 화장실 잘 가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저는 50대초반인데 억지로라도 하루에 한번씩은 갔는데 요즘엔 화장실 가는게 힘들어 졌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양치 후 생수 마시고 프로바이오틱스 먹고 30분에서 1시간 걷는데도 며칠에 한번 가네요 요즘 홈쇼핑에 많이 나오는 카무트도 먹는데 힘들어요 ㅠ.ㅠ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5일 오늘의 퀴즈
정답
2
익명
10시간 전
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