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d
dnjswl mother^^♡
5시간 전
1154일째 참여
육회~
맛난 육회~요즘 무가 맛이 없어 양념만하고 마늘만 듬뿍 넣더니 마늘 땜시 맵네요 그래도 맛있지요😁 올도 즐건 목요일 보내세요 👋👋
익명
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9
댓글
5
공유하기
전체 댓글
육회가 윤기가나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육회보면 사시미와 천엽도 생각나는데~😋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ㅋㅋ 다 좋아하는데 간이랑 천엽은별루 안좋아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저 육회보니 울 친정 아부지 생각납니다 . 모든 고기를 별로 안즐기셨는데 육회는 좋아하셔서 정육점 고기 들어오는 날이면 엄마가 꼭 육회거리 사와라 ... 하셨던 ...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무 절여서 같이 넣어야 오독오독 맛나는데 ~울 아부지도 육회 좋아하셔서 지금도 한번씩 해드리고 있어요 ~~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우린 배 ~ 파예요 ~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5일 오늘의 퀴즈
정답
2
익명
11시간 전
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