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집밥이야기
d
dnjswl mother^^♡
5시간 전
소식 받기
1154일째 참여
육회~
맛난 육회~요즘 무가 맛이 없어 양념만하고 마늘만 듬뿍 넣더니 마늘 땜시 맵네요 그래도 맛있지요😁 올도 즐건 목요일 보내세요 👋👋
익명
님 외
8명
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9
댓글
5
공유하기
전체 댓글
🐦
🐦파랑새🐦
25분 전
육회가 윤기가나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육회보면 사시미와 천엽도 생각나는데~😋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22분 전
ㅋㅋ 다 좋아하는데 간이랑 천엽은별루 안좋아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이
이은우 (이영순)호두엄마
1시간 전
저 육회보니 울 친정 아부지 생각납니다 . 모든 고기를 별로 안즐기셨는데 육회는 좋아하셔서 정육점 고기 들어오는 날이면 엄마가 꼭 육회거리 사와라 ... 하셨던 ...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1시간 전
무 절여서 같이 넣어야 오독오독 맛나는데 ~울 아부지도 육회 좋아하셔서 지금도 한번씩 해드리고 있어요 ~~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이
이은우 (이영순)호두엄마
1시간 전
우린 배 ~ 파예요 ~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5일 오늘의 퀴즈
정답
2
익명
•
11시간 전
53
댓글
2
육회~
맛난 육회~요즘 무가 맛이 없어 양념만하고 마늘만 듬뿍 넣더니 마늘 땜시 맵네요 그래도 맛있지요😁 올도 즐건 목요일 보내세요 👋👋
5
dnjswl mother^^♡
•
5시간 전
9
5
3
집밥
1. 씨리얼 아침 냠냠 시간 2~5 - 닭발, 불껍데기, 유부초밥, 주먹밥은 그냥 섞어서!ㅎㅎ
5
정하윤
•
5시간 전
9
댓글
4
빠짐없는 농장친구 한 분 fde74984 완료
띄엄띄엄 싫어요~ 매일 주고 받아요~~~^^
익명
•
11시간 전
3
1
인기글 전체보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