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위,뇌는 같이 움직이는거라...신경 쓰거나 예민,스트레스 생기면 위,대장 기능 확 떨어집니다~최대한 힐링하시며
걸으세요~~~^^
걸음 폭 넓게 걸으시되~무릎,발목 쓰는
걷기말고,,허벅지,엉덩이,복부 세 군데를
움직이게 걸으시면 됩니다~
인스턴트 식품,술 왕창 줄이시고,
살짝 익힌 채소 많이 드세요~
대장은 찬 장기라 냉한 음식 들어가면
면역력도 떨어지고,,순환이 안 되니 변이 그대로 굳어버려요~ㅠ
저는 7세때부터 관장하지 않으면 변을 못
봤을정도로 심한 변비로 고생했어요~
다 먹어봤는데~모두 내성 생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