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집밥이야기
d
dnjswl mother^^♡
6월 21일
소식 받기
786일째 참여
딱복~
벌써 복숭아의 계절이 돌아왔네요..쫀득딱복 맛있어죠..맛이라고 볼려니 아직은 비싸네요 그래도 먹고잡아 딱4개 사와 아껴먹고 있네요~올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전 교회 갔다 올께요~
익명
님 외
26명
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27
댓글
12
공유하기
전체 댓글
K
KYO
6월 22일
맛난 복숭아 먹고싶어요~^ㅎ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수
수키
6월 22일
저두 딱복파~~~ 아무리 달아도 물컹거리면 노~~ 딱복이 좋아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럭
럭키
6월 21일
저도 딱복파ㅡ 근데 재작년이든가요 씨 가까운데가 엄청 셔~~ 눈물이 나도록 신데ᆢ그냥 시기만 한게 아니라 약간 쓴?? 암튼 그때 질렸는지 딱복하면 신맛이 떠오르니 작년엔 복숭아를 한번도 안 먹었네요 올핸 딱복이 제대로 맛나길 기다려봅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6월 21일
왜 그랬을까🤔걍 딱복보다는 쫀뜩딱복이 맛있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럭
럭키
6월 21일
쫀뜩딱복? 그런 품종이 있군요 홈플에서만 장을 봐서리ᆢ 올핸 그걸로 찾아 먹어볼께용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현
현.영 맘
6월 21일
저도 딱복 엄청 좋아한답니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6월 21일
역시..여름에는 딱복이죠~~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
🐰햄🐰🐰💜💜
6월 21일
저도 딱복파~~~ 조금만 참으면 실컷 먹을수 있어요 지금은 작고 비싸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6월 21일
그죠..한달도 안남았어요..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야망이큰 오리
6월 21일
맞아요복숭아는딱복이죠.. 저도딱복엄청좋아해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d
dnjswl mother^^♡
작성자
6월 21일
물복은 먹을때마다 다 베려 싫으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야망이큰 오리
6월 21일
맞아요끈적끈적하고..저도그게싫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5일 오늘의 퀴즈
정답
2
익명
•
10시간 전
51
댓글
2
육회~
맛난 육회~요즘 무가 맛이 없어 양념만하고 마늘만 듬뿍 넣더니 마늘 땜시 맵네요 그래도 맛있지요😁 올도 즐건 목요일 보내세요 👋👋
5
dnjswl mother^^♡
•
4시간 전
7
3
3
집밥
1. 씨리얼 아침 냠냠 시간 2~5 - 닭발, 불껍데기, 유부초밥, 주먹밥은 그냥 섞어서!ㅎㅎ
5
정하윤
•
4시간 전
7
댓글
4
빠짐없는 농장친구 한 분 fde74984 완료
띄엄띄엄 싫어요~ 매일 주고 받아요~~~^^
익명
•
10시간 전
3
1
인기글 전체보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