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지민경
12월 12일
222일째 참여
족발에 털이.......
오늘 농막와서 족발을 삶았는데 털이 너무 많아요. 이걸 다 뽑아야 할텐데 좀 그러네요 열심히 뽑아보겠어요 ㅎㅎ
익명
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14
댓글
30
공유하기
전체 댓글
한주의시작부엌데기가마솥사진보고웃고갑니다 시작된한주민경님도웃을일가득하길바랄께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감사합니다 ㅋㅋㅇ부엌데기가 그렇게 웃긴가요? 전 몰랐는데 여러분들이 그러니까 진짜 웃기더라구요. 즐건한주 보내세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저는 예전에 도축장에서 고기사는데 서비스라고 껍데기를 주시더라고요~ 넘 좋아서 집와서 손질하려는데 젖꼭지가 다 붙어있었어요🥲 놀래서 버렸다는요 ㅜ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악 털은그렇다치겠는데젖꼭대기는 ㅠ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아 그러셨어요 쿠팡에 다리를 시켰는데. 털이 너무많아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우와쿠팡에돼지다리도팔아요? 진짜쿠팡은없는게없네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족발 안먹은지도 오래~ 콜라겐 땡기네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쬐끔 퍼다드셔유 ㅎㅎ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아아악 털 지지🤣🤣 가마솥에 맛 끝내주겄어욤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우와~~~농막에 가마솥이 저기에하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연기와 김 날아가는 모습도 보기좋아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제가 가마솥 쓰고싶어서 해놨어요 달백숙 도리탕 가마솥에 다 해먹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그냥 삶으셨나요? 면도기로 깎거나 토치로 살짝 구워 제거하고 깨끗히 씻어서 삶으셔야 잡네도 안날텐데ᆢ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깨끗히 씻긴했는데 털을 안뽑아서리~~~담에할땐 꼭 뽑도록할께유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가마솥 이름이 부엌데기~아~~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저도보고한참웃었네요왜하필 ᆢㅋ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잠만 있어봐유~민경님이 괴산농막 오라했씅게 오리님!귀마개 쪽집게 준비허고 내차타고 댕겨옵시다.내가요즘 운전함서 욕을 끓는중인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ㅋㅋㅋㅋ 여성분이시면 꼭 오셔유ㅎㅎ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가마솥. 이름이 웃긴가요ㅎㅎ붕닠데기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볼때마다웃겨요 부엌데기라니ᆢ 우울할때마다봐야겠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ㅋㅋㅋㅋ 몰랐는데 듣고나니 웃겨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난오늘도몇번을봤는지몰라요가마솥사진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맛있게드시긴하신거죠?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털뽑고. 맛있게 먹었어요 사위가 좋아해서. 파주 큰딸한테. 보내고 여기저기 나눠주고 좀 남은거. 먹고도 남았어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맛있게잘드셨다니보람있으시겠네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진짜 민경님 가만있지 못하는 성격맞습니다~힘든 뭔가는~어째유 쪽집게 가져갈까유~🤣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ㅋㅋㅋㅋ 어서 오시지유 어제 아는동생이랑 술한해서 이제야봅니다ㅎㅎ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익히기전에 면도기로 밀던데요ㅋ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고걸 몰랐어요 처음 해보는거라서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털을일일이뽑아야해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몰랐어요. 뽑느라 손에 쥐나는줄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3일 오늘의 퀴즈
정답
5
익명
9시간 전
5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