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d
dnjswl mother^^♡
5시간 전
1151일째 참여
어제의 주일식사~
한주 빠지고 교회식사 너무 맛있습니다~ 수고하신 사모님 권사님 감사합니다 ~ 신비?천도 복숭아도 잘먹었습니다.. 비온뒤 하늘은 맑은데 덥으네요. 집밥님들 건강관리 잘들하세요~
익명
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6
댓글
4
공유하기
전체 댓글
매번좋은글귀감사해요 원지맘님도행복가득한한주보내세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오리님도 즐건 한주되세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날마다 좋은 글들을 올려주어서 감사해요~~ 위로가 되고, 편안함을 갖게 하는 이 좋은 글귀는 어디서... ?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인터넷에서 매일 좋은글 보고 올려요~~
좋아요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22일 오늘의 퀴즈
익명
10시간 전
4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