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정하윤
9시간 전
513일째 참여
집밥
1. 야채빵 2. 박카스&사이다
익명
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8
댓글
2
공유하기
전체 댓글
얼박사^^ 당류가 높은 편이니 조금만 드세요.. 지금은 건강하시죠? 늘 수고가 많아요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병원에서 급한겸 목이 말아서 씨유가서 얼음컵 사다가 박카스랑 섞으먹었는데 기나마 얼막사가 나있네유>.<~~ㅎㅎ 지금은 몸이 아프다 말다 하는데.... 뭐 해내야죠^^! 할 수 있게끔!히힛
좋아요
1
답글쓰기
신고
실시간 인기글
1
6월23일 오늘의 퀴즈
정답
5
익명
11시간 전
5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