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저장
d
dnjswl mother^^♡
6시간 전
1152일째 참여
제육볶음~
시원하니 좋은 날입니다~ 제육 달달볶아 상추에 싸먹으니 맛있네요 좀 있으면 억세지니 지금부지런히 먹어야겠지요~ 오늘도 선선하니 좋으면 걸으러 갔다올께요~👋👋
익명
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좋아요
8
댓글
공유하기
전체 댓글
실시간 인기글
1
6월23일 오늘의 퀴즈
정답
5
익명
11시간 전
58
2